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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포장애인주간보호센터 목록
마포장애인주간보호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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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인에게 낮 시간 동안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장애인 가족의 부담을 경감시킬 수 있도록 지원
낮 시간 동안 다양한 주간보호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지역사회 안에서 장애인의 개별적인 삶을 지원하고 장애인 가족의 항시 보호 부담을 경감시켜 가족 구성원이 안심하고 사회와 경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의 : 주간보호센터 02-302-1066

이용과정
  • STEP 01

    -

    접수상담
  • STEP 02

    -

    초기상담
  • STEP 03

    -

    대기/예비이용
  • STEP 04

    -

    서비스이용/
    개별서비스 계획
  • STEP 05

    -

    모니터링 및 평가
  • STEP 06

    -

    종결/사후관리
  • -
    • 대 상
    • 서울시 거주 만 18세 이상 50세 이하 지체·지적·뇌병변 장애인
  • -
    • 내 용
    • 자립생활지원, 정서 및 여가지원, 재활지원, 개별서비스, 교육지원 등
  • -
    • 이 용 료
    • 월 17만원
      (식비, 간식비, 특별활동비 별도)
  • -
    • 이용인원
    • 12명
  • -
    • 이용시간
    • 평일(월~금) 09:00 ~ 18:00
  • -
    • 이용기간
    • 2년
      (사례 및 평가회의 → 이용여부 결정 → 재계약 → 연장이용)
프로그램 안내
< 좌우로 스크롤하시면 내용이 보입니다.>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 사업안내 표
프로그램명 내용
일상생활지원 일상생활지원, 건강지원, 보건위생교육, 식생활지원, 계절건강식제공
여가활동지원 원예활동, 공예활동, 랜선세계여행, 미술활동, 음악활동, 생활체육, 발마사지, 산책활동, 개별취미활동
교육훈련지원 성교육, 인권교육, 재난안전교육, 물리재활, 작업재활, 자기결정강화교육
지역사회활동지원 지역사회체험활동
특별활동 명절행사, 기념일행사, 송년회
개별화지원서비스 꿈·비전계획서, 개별서비스 계획 및 평가, 개별서비스 모니터링, 사례회의, 개별서비스지원, 보호자상담
가족지원 보호자간담회, 보호자교육, 정보제공, 이용자 욕구 및 만족도 조사, 이용자 고충처리, 보호자 자조모임, 가족힐링캠프
주간보호센터 이용자 고충처리 방법
고충처리 절차
  • STEP 01

    -

    고충발생
  • STEP 02

    -

    고충처리담당자 접수
  • STEP 03

    -

    고충내용 심의
  • STEP 04

    -

    고충처리담당자 처리
  • STEP 05

    -

    결과 공지
의견접수 방법

전화접수 : 고충처리 담당자 070-7618-1348

이메일접수 : mapo07@mapowelfare.or.kr

SNS접수 : ‘마포장애인주간보호센터’ 네이버밴드 고충처리 담당자에게 개별채팅

건의함 접수

부모회의 접수

고충처리 결과 안내

의견접수 15일 이내 처리 안내, 공지

이용자 민원 처리 안내문 발부

이용자에게 직접 또는 유선, 메일을 통하여 안내

홈페이지(블로그 또는 네이버밴드) 결과 공지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
주소 03965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산로4길 35(성산동)
 대표전화 02-306-6212 | FAX 02-306-6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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