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사이트맵

소통공간
온라인 상담 목록
온라인 상담
 >  소통공간 >  온라인 상담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 이용과 관련하여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한 공간입니다.
광고성 게시글 및 상담과 관련이 없는 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목록 프린트
감사
호복 21-07-15 15:01 1,470회 1건

저는 최호복입니다. 마장복 여러분의 덕으로 7월 14일, 15일 1박2일 즐겁고 행복한 여행 다녀왔음을 감사드립니다. 날씨가 사정없이 덥긴 했지만 다행히 아무일 없이 잘 다녀 왔습니다. 호텔 17층에서 숙식을 했고 경복궁 일대를 가이드 선생님과 우리 활동 선생님과 구석 구석 설명도 잘 해 주셔서 행복하고 기뻤습니다. 또는 오늘아침 새벽운동 남산 타워까지는 못갔지만 둘레길 한 바퀴 우리 활동 선생님과 다녀와 샤워하고 행복하고 기분좋은 아침식사로 호텔 식당에서 베이글 먹어 행복합니다. 아침식사 후 짐 챙겨 나와서 명동역 지하 쇼핑 하면서 제 옷도 예쁜 걸로 한 벌 사 왔음을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또는 마장복 관장님 비롯 여러 복지 선생님 분들께서 알뜰살뜰 챙겨주시고 배려해 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많은 선물도 거북이 마라톤도 행복으로 할 수 있었고 주에 한 번 금요일 오전과 오후 두 프로그램 열심히 배워서 집에와 실천연습 하고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이게 다 마장복 여러 선생님 덕분임을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여러모로 힘 얻어 코로나 백신은 아직 못 맞았지만 힘 내어 코로나 이길 수 있는 힘 얻었음을 감사 감사드립니다. 관장님 우리 여러 선생님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셨으면 정말정말 호복이는 주님께 기도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일 금요일 뵙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입니다. 이런 감사 인사 글은 언제나 저희 복지관 선생님들께 힘을 얻는 원동력이 되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저희 복지관을 이용해주시는 분들께 좋은 친구, 좋은 프로그램을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날씨가 굉장히 덥습니다. 건강 조심하세요^^
목록 프린트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
주소 03965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산로4길 35(성산동)
 대표전화 02-306-6212 | FAX 02-306-6215
Copyright© Mapo Community Rehabilitation Center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M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