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사이트맵

알림공간
복지관 갤러리 목록
복지관 갤러리
 >  알림공간 >  복지관 갤러리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의 생생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상담사례지원팀 마포장애인주민활동가 "제5회 정월대보름 윷놀이 어울마당"
한현정 19-03-06 16:28 3,742회 8건

3.12일(화) 우리복지관에서는 마포장애인주민활동가와 함께 "제 5회 정월대보름 윷놀이 어울마당"을 실시했습니다. 

지역사회 당사자의 자조모임 활동과 사회참여에 기반한 지역 생활환경 만들기를 지향하는 마포 장애인 주민활동가는 금년회차까지 5년간 우리 복지관과 협력하여 지역 장애인과 주민들과 더불어 함께 나누는 척사대회(윷놀이)로 함께 활동해 오고 있습니다.  

이날은  40여명의 지역 장애인들의 사전 신청 접수를 받아, 토너먼트전 윷놀이(1~3위 수상)를 진행하면서 게임으로 하나되면서  왁자지껄 즐거운 잔치 한마당을 펼쳤습니다.  

총 30명의 참가자와  게임 참관자 10여명은  윷놀이를 통해 하나 되면서  수상자는 축하해 주고 아쉽게도 수상하지 못한 분들은 다과 나눔과 경품 추천으로 마무리 하면서 내년을 기약했습니다.

 

올해로 5회째인 윷놀이 어울마당에  지역 장애인 사전접수와 다과, 기념품 준비까지 앞장서 주신 마포장애인주민활동가(회장 최정순)와 이웃사랑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제5회째 우리의 전통민속놀이인 정월대보름맞이 척사대회를 무사히
모두 하나가 되어 함께 즐기고 소통하는 뜻깊은 자리가 된것 같아
너무 마음이 기쁘고 행복하였습니다.
이모두가 이명자관장님과 국장님 그리고 여러 선생님들 덕분이라 생각 합니다.
그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러므로 앞으로 저희들은 더욱 노력하여 알찬 활동을 하여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준비하시느라 고생하신 오미연선생님과 한현정팀장님께도 고맙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모두 수고들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월대보름맞이 윷놀이대회를 시작이 엇그제 같은돼 벌써 5회째가됀내요.복지관이용자분과 남녀노소 20대에서80대까지 어울어 윷놀이 한마당 있어씁니다..웃고 서로 자신감의 윷놀이 한판으로 휠링할수있는 풍성한마당이어씁니다..1차탈락자도 웃고 떡과 다과를 드시면서 추첨의 행복를 느꼈습니다...이명자관장님 김명규국장님 감사합니다. 깔끔한 진행과 상담사례지원팀의 노고에도 감사드리고요..
마을지기 주민활동가인 저 또한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1차전부터 치열하게 윷놀이에 참여하시고, 시간이 지날수록 손에 모든 신경을 집중해 윷을 던지던 모습에 저도 너무 즐거웠습니다. 척사대회를 준비하신 마장가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마장가의 섬김과 나눔으로 정말 풍성한 잔치였습니다!!!

92 개 1 페이지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
주소 03965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산로4길 35(성산동)
 대표전화 02-306-6212 | FAX 02-306-6215
Copyright© Mapo Community Rehabilitation Center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미르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