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사이트맵

알림공간
복지관 갤러리 목록
복지관 갤러리
 >  알림공간 >  복지관 갤러리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의 생생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목록 프린트
기획운영지원팀 휴관 기간 복지관 정비 실시
최재민 20-03-04 11:53 3,249회 1건

우리 복지관에서는 2월 17일(월)부터 2주간 복지관을 정비하는 시간을 실시하였습니다.

 

휴관 기관을 활용하여 전 직원이 함께 청소 및 정리를 하면서 장애인분들을 맞이하기 위한 준비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조금이라도 장애인분들을 위해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직원들이 땀을 흘리면서 함께 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걱정이 많을 우리 가족분들,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고 다시 개관할 때 밝은 얼굴로 만나요^ㅡ^

 


휴관 중이지만 이용자분들의 어려움을 돕기 위해 밑반찬 배달과 상담을 위해 어김없이 달려 나가는 직원들!!!
개관해서 이용자분들이 괘적하고 좋은 환경에서 서비스를 받도록 지원하기 위해  대청소와 바닥 박리작업 그리고 왁스작업까지 스스로 실시하는 직원들!!!
오늘 금요일인 3월 13일까지 계단 왁스작업도 함께 완성하자며 땀흘리는 사회복무요원들과 우리 직원들!!!

너무 존경스럽고 그 모습만 봐도 감격스럽고 자랑스럽습니다. 어마어마한 지출 비용을 줄이기 위해 직원들이 손수 작업을 하였기에 우리 직원들과 사회복무요원들의 마음도 참 훌륭합니다.
목록 프린트

2,656 개 1 페이지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
주소 03965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산로4길 35(성산동)
 대표전화 02-306-6212 | FAX 02-306-6215
Copyright© Mapo Community Rehabilitation Center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미르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