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사이트맵

알림공간
복지관 갤러리 목록
복지관 갤러리
 >  알림공간 >  복지관 갤러리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의 생생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기능향상지원팀 2020년 기능향상지원팀 1분기 자문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나은 20-06-30 10:19 3,097회 3건

2020626일 금요일 오후 4, 기능향상지원팀에서는 올해 첫 번째 자문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현재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 근무하고 계시는 재활의학과 전문의 홍지연 부원장님을 모시고 할리퀸 어린선(Harlequin fetus) 및 코로나19 바이러스 주제로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할리퀸 어린선의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증상, 치료 과정 등 개별화된 교수 기법과 재활 방향성을 다루었고,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한 정의와 확진 예방을 위한 방역 시스템 및 대안에 대한 자세한 자문이 이루어져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귀한 시간 내어주신 홍지연 부원장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전문적이고 질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는 기능향상지원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동에 대한 치료 목표와 방향을 명료하게 자문해 주셔셔 너무나 의미있는 시간이었고 코로나 19 바이러스에 대한 병원 방역 시스템에 대한 말씀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자문을 통해 함께 해 주신
홍지연 부원장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관련 주제들에 대해 알기 쉽게 또 적용 가능하게 설명해주셔서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이용자분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자문해주신 홍지연 부원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실제 사례와 더불어, 증상에 대해 상세하게 자문해주셔서 이용자에게 적합한 재활 방향성을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질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함께 해주신 홍지연 부원장님께 감사드립니다.

0 개 1 페이지
  • 게시물이 없습니다.
  •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
    주소 03965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산로4길 35(성산동)
     대표전화 02-306-6212 | FAX 02-306-6215
    Copyright© Mapo Community Rehabilitation Center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미르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