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사이트맵

알림공간
복지관 갤러리 목록
복지관 갤러리
 >  알림공간 >  복지관 갤러리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의 생생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목록 프린트
기능향상지원팀 2021년 기능향상지원팀 자문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이고은 21-09-03 11:47 1,400회 3건

202192일 목요일 오전 9시 비대면 줌회의로 기능향상지원팀에서 자문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현재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 근무하고 계시는 재활의학과 전문의 홍지연 부원장님을 모시고 뇌성마비 아동의 근골격계 질환 및 치료적 접근에 대한 개론을 주제로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아동에서 나타날 수 있는 질환과 함께 치료적 접근 방향성, 임상적 접근 질의 응답으로 자세한 자문이 이루어져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귀한 시간 내어주신 홍지연 부원장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전문적이고 질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는 기능향상지원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뇌성마비 아동의 근골격계 질환 및 치료적 접근에 대해 상세하고 전문적인 내용으로 자문해 주신 홍지연 부원장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너무 유익한 시간이었고 저희들 또한 이런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마포장애인 복지관을 이용하는 이용자 여러분께 질적인 치료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뇌성마비 아동의  근골격계 질환과 효과적인 치료적 접근에 대해 이해하고, 그동안의 진행했던 재활 방향성에 대해 다시 한 번 돌이켜볼 수 있었던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역사회에서 함께 할 수 있는 전문 기관들이 있어 좋습니다~  다양한 방식으로 우리 복지관 이용자들에게 좋은 서비스를 실천 할 수 있는 자문지도에 감사합니다~~
목록 프린트

2,657 개 1 페이지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
주소 03965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산로4길 35(성산동)
 대표전화 02-306-6212 | FAX 02-306-6215
Copyright© Mapo Community Rehabilitation Center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미르디자인